폰사와 구매후기
실제 구매 고객님들의 후기입니다
2016-08-23
★★★★노트7 잘받았어요~
박다혜 · 2016-08-23
박다혜
2016-08-23
★★★★★노트7 잘받았습니다
김정봉 · 2016-08-23
김정봉
2016-08-23
★★★★★해피콜
송수영 · 2016-08-23
송수영
2016-08-23
★★★★★2차신청서 작성하라고 문자도 안주고 제가전화해서 신청했는데 대기번호은 엄 ㅓㅇ밀려있네요
문상원 · 2016-08-23
문상원
2016-08-23
★★★★★노트7 잘받았습니다
김성진 · 2016-08-23
김성진
2016-08-23
★★★★★기다립니다.
신상현 · 2016-08-23
신상현
2016-08-23
★★★★★포켓파이 받았습니다.
김영수 · 2016-08-23
김영수
2016-08-23
★복불복에 걸릴줄이야ㅎㅎ내ㅣ일서비스센터가네요 노트7기기이상;;;
김인영 · 2016-08-23
김인영
2016-08-23
★★★★★삼성,SKT대체 어디서 물건을 받는건가요?
이범근 · 2016-08-23
이범근
2016-08-23
★지긋지긋하네요
엄정미 · 2016-08-23
엄정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