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Egg +A 개통 후기
조형진2016-06-23★★★★★
3g사용자인데 이번에 큰맘먹고 egg를 구입했습니다

외형인데 솔직히 그닥 이쁘진 않네요.
근데 우레탄 재질이라 막 다뤄도 될듯한 안정감은 있네요
블루투스 테더링은 거의 안쓸거 같고.. 무선충전은 나중에 급할땐 좋을듯 싶긴 하네요
제일 중요한 속도!


핑속도는 45 ~ 200 를 왔다갔다 하고
다운로드는 최대 15 ~ 최소 0.9 까지 막 왔다갔다 합니다
생각보다 속도는 그닥 안정적이진 않네요 (이동중 지하철 테스트)
Lte 에그라고 Lte속도를 기대하시면 곤란할듯.. -ㅅ- 특히.. 이동하는 지하철에선 복불복인듯 싶네요
lte에 비함 한참 떨어지고
기존 와이브로 에그랑 비교하면..
그거보단 딱 5배 정도 나은듯
매달 15,000원 이란 값 정도의 속도라고 보심 될거같네요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