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엣지 32g 후기남겨요

이동혁2016-06-22★★★★





핸드폰은 어디싸이트나 다 요금똑같고 혜택 , 즉 사은품의 차이인데

제가 몇군대를 다둘러봐도 성에안찾는데

폰사와를 보고 바로 결정내렸죠~

핸드폰 배송오고 그다음 뭔가 선물보따리 받는기분이여서 좋았구요 잘써야겟죠~?ㅎㅎㅎ

후기 사은품도 기대기대 ^_^

아쉬운점은 32g메모리칩이 없다는게ㅠㅠㅠ아쉽고 사은품 작은것들을  큰거하나로 주시는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하네요^^

잘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