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사와 후기목수빈2016-06-20★★★★★휴대폰 개통할때 유플러스에서 연락이오길래 폰사와인줄알고 개통을바로했는데 나중에알고보니 폰사와 가 아니더라구요 담당자분이랑 오해가생겼는데 되게 친절하게 끝까지 책임져주시더라고요 되게 감사했습니다 다들 의심하지마시구요 사은품못받아서 되게아쉬운데 여기서 구매하라고 많은분들께 홍보할려구요~ 마지막까지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