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면 폰사와

성기남2016-06-18★★★★★

친철상담, 사은품도 빵빵하게 주네요,

감사합니다.

지안분들 추천 해드렸습니다~

일단 제가 폰 쓴게 g3 캣6 였는데. 변기에 빠져서 ㅋ

아직 할부값이랑 공식지원금이 남아 있어서 -ㅋㅋㅋ

저렴한 폰 찾다가 보니

찾았네요 갤A3~ ㅋㅋㅋ

카톡이랑 전화랑

가끔 인터넷,유튜브만 보니 ㅎㅎ

음..

갤럭시 A3 솔직한 후기


한손에 잡고 편하게 사용하긴엔 좋네요

카메라 화질도 나쁘지 않네요

인터넷도 나쁘지 않게 속도 나오네요

단지 보급형이라서

인터넷검색&카카오톡 할때 타자 칠때 한박자 느리긴하네요,

가격에 대비에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