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개통했습니다~~

이재용2016-06-09★★★★★


어제 저녁(6월8일) 늦게 배송되는 바람에 오늘 퇴근후 드디어 개통했습니다.

거의 3년을 사용했던 LG G2를 보내고(?) 갤7을 맞이 했네요.

우선 빠른 배송에 감사드리고, 푸짐한 사은품에 매우 만족합니다. 폰사와 직원님들도 매우 친절하셨구요....

갤7 너무 좋네요, 속도도 빠르고 특히 카메라 기능은 더 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내년에 우리 와이프도

폰사와에서 갤8 나오면 구입해야 겠습니다....

사진은 갤7과 사은품들 이구요, 스페셜 사은품인  네스카페 커피머신은 2주후에 온다고 하네요.

우리집 거실에 있는 사진이 갤7으로 찍은 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