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받았습니다 !김주겸2016-06-09★★★★★어제 받았어야 됬는데 택배차가 사고 나는 바람에 오늘 받았네요!인터넷으로 처음 폰을 사보는데 편리하고 또 편리했던 이유 중 하나도 친절한 상담원 때문이었던거 같네요 ^^앞으로도 폰사와 사이트 많이 이용할 것 같고 동생도 두명이나 있어서 폰사와 추천 하겠습니다! ^^ 받은 사은품도 완전 마음에 듭니다.그리고 vr360 인가 tv로 쓰는거 봤는데 너무 갖고 싶습니다! 수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