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이 너무 많은 쇼핑몰~!!
엄지훈2016-06-09★★★★★
상품후기는 구매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주문을 조회한 후 상품후기를 작성해 주세요.
반드시 주문을 조회한 후 상품후기를 작성해 주세요.

갤럭시 S7 64G 골드 구매했습니다.
핸드폰도 너무 이쁘고 사은품도 너무 많아요~
핸드폰 사려고 일주일동안 알아봤는데 사은품 지급이 탑이었습니다.
물론 가격면에서도 너무 싸고요~
다음에도 여기서 꼭 살랍니다~ㅋㅋㅋ
와이프가 두달전 타 쇼핑몰에서 샀는데 그것보다 싸네요~^^
비회원으로 핸드폰을 구매하게 됐는데 그래도 추가 사은품 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