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엣지 후기

신원섭2016-06-09★★★★★



드디어 갤럭시 s7엣지를 받았습니다

주문한지 하루지나서 도착한 엣지 ... 개통도 한 통화면 가능하고 수월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끝없이 쏟아지는 사은품에 한번 더 놀라네요

전화상담도 많이 했는데 정말 친절히 상세하게 알려줍니다

만족만족 대만족입니다.. 별 다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