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S 보조폰으로 개통~

여순자2016-06-08★★★★★

기어 S 개통했습니다.

현재 LGT 폰 사용을 하고 있는데..

그냥 보조폰으로 개통을 했네요~

LGT 여도 삼성폰을 사용하다보니..

업그레이드나 기타 관련된 것은 사용이 가능하네요~

평소에는 블루투스 끄고 그냥 시계&보조폰 으로만 사용을 합니다.

괜찮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