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구매했어요~~

권지선2016-06-08★★★★★

항상 안드로이드만 쓰다가 아이폰 써볼까 하고 고민하는데..

어찌어찌 하다가 여기 알게되서 구경만 하러 들어왔다가 기변까지 하게됐어요..ㅋ

사은품도 많이 주셨고~

배송도 다음날 바로됐고 개통도 바로 해주셨어요 ㅋㅋ 토욜인데도^^

감사해여~~~ 이제 핸드폰 오프라인에서 살 필요 없는듯 해요 ㅋㅋ

사은품도 잘쓰겠습니다 ㅋㅋ 

원래 더 많았는데 사진을 늦게 찍었어요 ㅠ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