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블랙오닉스 구매후기입니다!

김정옥2016-06-07★★★★★







갤s7 엣지 블랙 오닉스 구매했습니다.

평소에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것에 대해서 선입견이 있었는데 폰사와 보고 과감히 질렀습니다 ㅋㅋㅋ 결과는 대성공에 완전 만족이네요!

역시 사은품 장난아니네요 저렇게 많은데 하나도 빠뜨리지않고 주셨다니 한번 더 감동 ㅋㅋㅋㅋ

모처럼 바꿔서 요즘 아주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음에도 기기변경할 일 있으면 이용할것같아요 많이 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