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32G 화이트펄구매했어요!고서영2016-06-04★★★★★저 6월 1일에 개통했어요!결국 제가 바라던 이쁜 S7이가 손에 들어왔어요!디자인 처음에 맘에 들지 않아도 이전 핸드폰이 오래됐었고 바꿔야해서 많이 고민하고 찾아보다가 이 곳으로 골랐는데아주 맘에 들어요..ㅠㅠ 정말 좋은 것 같아요사은품은 사진만 보셔도 어마무시한 걸 아시겠죠?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