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사와 멋ㅈㅕ요~~!!!
김민서2016-06-02★★★★★


비회원으로주문해서인지 아무리 조회해도 안떠요.
이예슬 (포항) 준2 화이트 구매
일단 네이버 검색중 폰사와 블로그 후기보고. 아이꺼 준2 구매했습니다.
사은품 또한 멋지네요~^^
그리고 핸드폰이 조금 문제가 있어 핸드폰은 2번정도 맞교환했구요~
그래도 아무말씀 안하시고 교환해주셨어요~^^
친절히~
사은품또한 이상 있다고하니 이것도 바로 교환해주셨답니다.
아이들과 사은품으로 받은 빔으로 영화도보고
또다른 사은품 샤오미 보조배터리
잘쓰고있답니다. 어딜가나 요즘 배터리로 아주 든든하게 다니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