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7 엣지 삿습니다 화질 짱 짱 좋아요
이용민2016-06-01★★★★★
상품후기는 구매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주문을 조회한 후 상품후기를 작성해 주세요.
s7 구매햇는데 사은품도 많이주시고 짱짱 좋네요
전 사음품이 진짜 안좋고 꼬른거일줄 1~2만원이면 사는 그런 상품들일줄알앗는데
아니더라고요 받아보니간 생각보다 고가의 제품이네요 진짜 제가 s7살려고 일주일동안 웹서핑하다가
여기가 제일 많이 주고 마음에드는 사은품들이 많아서 여기서 구매를 결정하게 됬는데요
요즘 스마트폰이 어디를 가도 공시지원가 할인약정가 라해서 가격은ㄷ ㅏ 똑같고 사은품으로 이득을 챙겨야되더라고요
그런데 사은품 퀄리티가 엄청 낮을줄알았더니 생각보다 고퀄이라서 놀랐어요 진짜 사은품 꽤 고컬입니다
전s s7 엣지 골드핑크로 삿는데요 사진 화질 한번보셔요

위 사진은 제 갤럭시 그랜드 맥스로 택배 개봉해서 받은사진이고요
아래 3장이 엣지7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ㅇ


s7엣지 화질 좋죠?
제가 수출 전문 폰팔이를 직업으로 하는데
진짜 여기많큼 사은품이 고퀄인데는 못봤네요
다만 제가 아쉬웠던건 택배박스에서 액션캠내용물이 다흘러나왓다는거 ㅠㅠ 택배이송중에 문제가생겻엇나바요
아직 액션캠 사용해보진 안앗지만 고장은안낫겟죠? ㅎ
진짜 여기 많이 추천드리고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