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g 겔7 엣지 후기

김현욱2016-05-31★★★★★


구매후기 작성합니다. vr의 욕심으로.., ㅋㅋ

 

우선 폰사와 사은품 대박입니다. 평소에 돈주고 사기에는 애매한 것들을 사은품으로 주셔서 넘 감사!! 감사!!


그리고 일반 오프라인 매장보다 추가 지원금도 있어서 좋았고~ 생각보다 편하게 개통이 가능해서 넘넘 좋았습니다.


평소 동네 인근매장에서 기기변경 했었는데~~ 후회막심~~~ 앞으로 폰사와를 통해 기기변경 할 생각입니다.


이쁜 전화기! 저렴한 가격! 좋은 사은품~~~ 감사요~~~^^


번창하시고~~ 나중에 기기변경시또 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