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파이 구매했습니다조영민2016-05-31★★★★★친 누나 소개로 폰사와 알게되어서 포켓 파이 구매했습니다.받자마자 배터리 충전해서 켜봤는데 빵빵하게 잘 돌아가네요!선물은 이래저래 쓸모있는 선물들이 가득 가득 산타할아버지 선물 받는 기분!!아직 회사라 다 열어보진 못했는데 얼른 퇴근하고 하나하나 열어볼 생각에 설레는구만요!! ㅎㅎ좋은 제품 푸짐한 선물 감사합니다~! 잘쓸께요~!!!다음에는 핸드폰도 폰사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