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강추!!^^

Min Ji Park2016-05-31★★★★★



아이폰 6 에서 갤 s7 핑크로 갈아탔습니다.^^


사은품도 빵빵하게 받고 모두들 안심하고 구입하세요~~


아 참고로 블리츠 이어폰 음질 진짜 좋아요!!!


무선충전기도 개꿀!





(아.. 미니빔 프로젝터는.. 폰이랑 할때는 따로 케이블을 구입해야하네요 ㅠㅠ


커피머신으로 받을 걸 그랬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