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선택이 없어져서~SKT용 LG-어베인 에디션2 후기입니다~~

서경진2016-05-29★★★★★





폰사와를 택한 이유는 솔직히 가격은 어디나 비슷비슷 한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사은품도 거기서 거기 같았습니다.

그래도 폰사와 평 도 좋고 사람들이 많이 구매 하는 사이트라 믿고 주문을 하게 되었죠.

무엇보다 처음에는 신랑 명의로 하려고 했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안된다고 하여 신라이 급하게 전화 와서 얼른 가입서 작성하고 뭐하고 뭐하고 하라고 해서 정신없이 진행을 했죠;;

그런데 상담원 분이 참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솔직히 저한테는 한명의 상담원 이지만 그 분들은 직업적으로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고객들을 상대 하고 하는 건데도 짜증한번 안내고 정말 친절하게 응대하고 알려주셔서 급한데 쉽게 일 처리를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덕에 저도 스마트 워치를 하나 주문했답니다^_^

월요일 날 쯤 해피콜 오겠죠?ㅎㅎ

후기 작성 사은품 제거랑 같이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ㅋ

아래는 상품 받고 소소하게 사은품이랑 등등 인증샷 남깁니당^_^